제목 | 2024년도 LINC3.0 3차년도 2학기 캡스톤디자인 재료신청 안내_(학기 종료시까지) | 날짜 | 2024-09-02 | 조회수 | 255 |
---|---|---|---|---|---|
작성자 | 학과사무실 | ||||
첨부파일 | |||||
1. 팀당 지원 금액: 1인당 10만원(4인 최대 40만원)
2. 제출 기한 : 학기 종료시까지
3. 신청방법: 첨부 파일의 캡스톤디자인 지원 안내 참고 ("4. 캡스톤디자인 운영절차 및 일정", "5. 캡스톤디자인 시스템 사용 안내" 확인)
1) 서류 작성 - 캡스톤디자인 시스템 사이트(http://capstone.seoultech.ac.kr)에서 과제 계획서 제출 및 신청 - 첨부 파일 서식1, 서식2의 추가 서류 작성 후 이메일(pinetree817@seoultech.ac.kr) 제출 ※ 이메일 제출 양식 팀번호_지도교수_LINC 3.0 캡스톤디자인 물품구매요구서 팀번호_지도교수_LINC 3.0 캡스톤디자인 물품 단가산출근거
2) 재료 구매 방법: 디바이스마트, 엘레파츠 사이트 (※ 두 사이트를 권장하나 이 외 사이트의 경우 이메일 문의)
- 디바이스마트: 아이디 seoultechelec / 비밀번호 seoultechelec6472 - 엘레파츠: 아이디 seoultechelec2 / 비밀번호 seoultechelec6472
4. 상세 안내사항 - 학과 캡스톤 지원금과 별도인 캡스톤 디자인 재료 신청 지원금액입니다. - 재료 신청은 꼭 교수님과 상의하에 신청하셔야합니다. - LINC3.0 사업단 지원금의 경우 가공비, 프로그램 사용 대여비(학기 중), 시험분석·검사비 등도 신청 가능 (※ 캡스톤디자인 지원 안내 "3. 캡스톤디자인 지원내용" 참고) - 학과 재료신청과 동일하게 소모품만 가능합니다. (※ USB, SSD, 모니터, 키보드 등의 일반품은 신청하지 말 것) - 해외 직구가 필요한 재료의 경우 수량이 적거나 배송이 오래 걸리므로 신청 시 사전 문의 - 캡스톤디자인 시스템 사이트에서 신청 후 팀원과 지도교수 승인이 완료되어야 지원금 사용 가능 - 첨부 파일의 추가 서류(서식1, 서식2) 작성 후 각 사이트의 계정으로 로그인하여 구매 물품들 장바구니에 담아주시기 바랍니다. - (서식1)의 경우 파란부분만 수정하시면 됩니다. - 캡스톤디자인 시스템 사이트에서 신청 승인 후 디바이스마트, 엘레파츠 사이트에 장바구니에 물품 담기 완료한 팀은 학과사무실 문의(6472) 이후 방문하여 구매 진행 |